-
인천 송도 센트럴파크 맛집 - 임파스토(이탈리안 레스토랑)경기, 인천/맛집, 카페 2023. 4. 16. 16:01반응형
이 글은 이전 포스트(아래의 링크들)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.
인천 송도 맛집 - 깨비옥 본점(곰탕)
이 글은 이전 포스트(아래의 링크)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. 인천 송도 카페 - 카페 꼼마 & 얀 쿠브레 송도점 이 글은 이전 포스트(아래의 링크)에서 이어지는 글입니다.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- 디
mtssc.tistory.com
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- 디럭스 스위트룸, 수라 조식
안녕하세요. 달리기입니다. 오늘은 작년 가을에 다녀온 인천의 한옥 호텔, #경원재앰배서더인천 호텔(이하 경원재 인천 호텔)에서 투숙한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:D 인천 송도에 위치하고 있는 이
mtssc.tistory.com
이번 인천 여행의 숙소였던 #경원재앰배서더인천 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한 후, 근처에서 점심을 먹고 서울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.
점심은 어디서 먹는 게 좋을까 싶어서, 송도에서 일하는 친구에게 물어봤더니 #임파스토 라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해주었습니다. 근처 직장인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.
그래서 임파스토에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. 오늘 포스트에서는 임파스토에서 점심 혼밥한 에피소드를 전합니다 :)
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호텔에서 임파스토까지는 도보로 15분 정도 걸렸는데요. 센트럴파크 구경하면서 걸었습니다 ㅎㅎ 잘 정돈되어 깔끔한 송도 신도시와 공원 분위기가 인상적이었어요.
센트럴파크를 산책하며 걷다 보니 임파스토에 도착. 그런데 이미 만석이었어요 ㅠㅠ
임파스토의 점심 오픈 시간은 11:30였는데요. 제가 점심 오픈시간보다 겨우 5분 정도 늦게 도착했는데, 먼저 와서 기다리신 분들이 계셔서 웨이팅을 할 수밖에 없었습니다.
테이블이 5개? 정도밖에 없는 작은 식당이기는 했으나 오픈 시간보다 먼저 와서 기다려야 대기 없이 들어갈 수 있다니, 여기 이 동네의 찐 맛집이구나~ 싶었지요.
먼저 들어간 손님들도 이제 막 들어가서 주문을 하는 중이었어서, 대기 시간이 최소 30분 이상이라고 해서(...) 웨이팅을 할까 말까 잠시 고민했는데요. 아무래도 송도는 제가 자주 가는 곳이 아니다 보니, 이번이 아니면 또 올 일이 없을 것 같아서 그냥 대기하기로 했습니다.
30분 정도 센트럴 파크 주변을 좀 걷고, (중간에 하필 비까지 내리기 시작해서) 임파스토 맞은 편 상점가 들어가서 구경하다가 식당으로부터 전화를 받고 돌아왔습니다 ㅎㅎ
안내 받은 자리는 2인석 테이블 자리였습니다.
식당이 좁고, 손님이 꽉 차서 내부 사진은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요. 아담한 공간에 목재 가구를 사용하여 전반적으로 심플하면서 따뜻한 분위기였어요.
마침 제 맞은편 테이블 자리에 계신 분들이 식사를 마치고 일어나셔서, 세팅된 빈 테이블 사진을 하나 찍을 수 있었습니다 ㅎㅎ
메뉴와 생수.
이곳은 생면 파스타 맛집으로 유명한데요. 메뉴도 대부분 생면 파스타였습니다. 그 외에 인기 메뉴로는 구운 뇨끼와 문어 샐러드가 있더라고요.
반응형혼자 식사하러 온 저는 다양한 음식을 먹어볼 수 없어서, 라자냐(₩23,000) 하나를 고르고요. 하우스 와인을 한 잔(₩8,000) 주문했습니다.
물수건과 식전빵이 나왔습니다. 따끈한 식전빵은 촉촉하니 맛있었어요.
그리고 잠시 후, 주문한 라자냐와 와인 한 잔이 나왔습니다.
라자냐 면은 생면을 사용했다고 해요.
반을 가르면 라자냐 면과 라구 소스가 층층이 예쁘게 쌓인 모습입니다.
적당하게 잘 익어서 씹는 식감이 좋은 라자냐 면과 찐한 라구 소스 맛이 어우러져 참 맛있었어요. 라구 소스에는 고기가 많이 들어갔는지 고기 맛이 많이 나고 담백했습니다.
다만 먹다 보면 살짝 느끼해지는 기분이 들었는데요. 요럴 때 접시 바깥쪽에 둘러져 있는 로제 소스를 찍어서 먹거나 드라이한 와인 한 모금 마시니까 느끼함은 쑥 내려갔답니다 ㅎㅎ
음식을 딱 하나만 먹어봐서 임파스토에 대해 전체적인 평을 하기는 좀 어렵지만, 일단 라자냐만 놓고 봤을 땐 음식은 맛있었어요!
다만 저처럼 30분 이상 웨이팅을 해서 먹어야할 만한 식당인지는... 사실 잘 모르겠어요. 저야 뭐 여행으로 왔고, 앞으로 언제 다시 송도에 올지 모르다 보니 유명한 맛집에서 한 번 먹어보자는 생각으로 웨이팅을 한 것인데요. 일부러 기다려서 먹을 정도로 대단히 특별한 맛까지는 아니었다고 생각해요.
물론 웨이팅하지 않고 사전에 미리 예약해서 방문할 수도 있습니다! 그러니 가급적이면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. 그러면 높은 만족감을 느끼며 식사하고 나올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:)
※ 인천 송도 임파스토 정보
주소: 인천광역시 연수구 아트센터대로 203 B동 1층상가 138호
찾아가는 방법: 인천 지하철 1호선 #센트럴파크역 2번 출구에서 도보 3분
영업시간: 11:30-21:50(Break Time 15:30-17:30, L.O. 20:20)
휴무일: 월요일
전화번호: 0507-1428-1230
반응형'경기, 인천 > 맛집, 카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인천 송도 아트포레 카페 - 바소(VASO) (3) 2023.04.17 인천 송도 맛집 - 깨비옥 본점(곰탕) (2) 2023.01.02 인천 송도 카페 - 카페 꼼마 & 얀 쿠브레 송도점 (3) 2022.12.12 파주 맛집&카페 - 515 더 오리지널, 카페 26 에비뉴 (0) 2022.07.23 정돈 돈가스 - 현대백화점 판교점, 일식 돈가스 맛집 (2) 2022.06.04